회사소식

휴메딕스, 제천시에 CGMP급 신공장 착공

착공식_홈페이지더말필러 및 관절염치료제 등 히알루론산 전문기업 휴메딕스는 15일 충북 제천시에서 제2공장 설립 착공식을 가졌으며, 이번 신공장으로 2020년 내에는 2,000억원의 연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생산 능력을 보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내년 3월까지 공장설립을 완료하고, 2017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며,신규 공장이 완공되면 기존 대비 4배 이상의 생산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공장은 기존 프리필드형 주사제 라인의 설비보강을 통해 2개의 프리필드형 주사제 라인과 바이알_동결건조 앰플을 생산할 수 있는 주사제 전용공장으로 신축함으로서 생산능력 한계에 따른 공급 부족을 해소하고, 다양한 제품군을 확대함으로써 국내 및 해외시장을 선점 할 계획입니다.

특히 선진 GMP기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프리필드주사제형 특별성 전용라인을 구축하고 고점도 용액의 완벽한 기포제거 충전기술과 무균 무입자 발생주사기 용기 공급기술 및 완벽한 오염방지 작업 설비시스템 등 최고의 기술을 적용하여 품질 및 생산성을 더욱 강화하고, 원가 우위를 확보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국내외 업체와의 협업 강화를 통한 미래 성장의 교두보로서 작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휴메딕스는 CGMP급 신공장 설립을 계기로 대규모 제품 생산설비를 갖추고, 국제경쟁력 및 신성장 동력 확보에 힘써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기술 개발에서도 1회제형 관절염치료제 및 생체고분자의 응용영역을 확대하여 볼륨확대용 필러와 지속형 필러 출시 및 PDRN기술확보 역시 가속화할 것 입니다.

정봉열 사장님은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에서 제천 제2공장을 계기로 생산능력을 확보했다”며, “시장확대에 따른 대응능력을 확실하게 갖춘 독창적이고 차별성 있는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하게 다지고 세계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