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Press Release Humedix grows into a global health care company

컨텐츠

Title 휴메딕스, 엘라비에 고농축 더마 앰플 3종 출시
Author Master Date 2018-04-03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타입과 고민 별로 골라 쓰는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은 휴메딕스의 고순도 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이며, 특허 출원 중인 ‘리포좀 세라마이드엔피’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만들어졌다.
 
3종의 첫 번째인 ‘엘라비에 더마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투명 앰플)’은 특허 받은 보탈리늄 펩타이드를 함유한 주름 개선 및 미백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탈리늄 펩타이드와 5종의 서로 다른 펩타이드가 피부 밀도를 촘촘하고 힘있게 가꾸어주고, 고농축 텍스쳐가 피부를 조여주고 탄력을 주어 페이스 라인 정리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엘라비에 더마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블루 앰플)’은 카퍼트리 펩타이드-의 블루 에너지와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인 디펜실이 피부 진정 및 보습, 보호에 도움을 줌으로써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핑크 앰플)’은 히알루론산 보습 앰플로, 다양한 분자량의 5중 히알루론산과 달팽이점액여과물(뮤신)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고 견고하게 채워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Total 53, 1/5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