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휴메딕스 제 2공장에 ‘중국·성형피부 전문의 탐방단’ 방문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18-03-09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가 지난달 26일에 중국 파트너사인 `베이징 인터림스` 관계자 및 중국 의료진 80여명으로 구성된 탐방단이 충북 제천시 바이오밸리에 위치한 휴메딕스 제 2공장을 탐방했다고 밝혔다.

이번 탐방에는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의 중국 베이징 및 충칭 지역 유통을 담당하는 `베이징 인터림스`의 관계자 및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 8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중국 의료 현장에서 시술을 하는 전문의들에게 `엘라비에` 필러의 우수한 생산 공정과 품질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탐방단은 필러 및 관절염 치료제 생산 시설인 프리필드형 충전라인을 포함해 cGMP급 수준의 최첨단 설비가 도입된 휴메딕스 제 2공장 전반을 둘러보았으며, 앰플과 바이알 생산라인을 함께 살펴보면서 올해 중국 CFDA 허가를 앞둔 `엘라비에-L` 및 향후 휴메딕스의 중국 진출 품목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휴메딕스 제 2공장은 cGMP급 수준의 최첨단 설비가 도입된 최신 공장으로, 지난해 4월 준공 승인을 획득에 이어, 생산 시설에 대한 식약처 GMP 적합 인증 취득을 완료해 올해부터 본격 가동에 돌입했다. 휴메딕스는 제 2공장 준공으로 제 1공장 단일 생산 대비, 약 4배 이상의 높아진 생산성을 자랑한다. 

 

특히, 베이징 인터림스가 주로 유통하는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도 높아진 생산성에따라 올해 수출 물량 공급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안으로 리도카인이 포함된 `엘라비에-L`의 CFDA 품목 허가 또한 앞두고 중국 미용 성형 시장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중국 필러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엘라비에`의 품질 검증과 중국 시장에 출시할 `엘라비에-L`에 대한 기대감과 신뢰 제고를 위해 이번 탐방을 준비했다"며 "인터림스와 의료진이 휴메딕스의 관절염 치료제 및 코스메슈티컬에관심을 보여 중국 시장 진출을 적극 도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Total 53, 1/5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