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휴메딕스, ‘경기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수상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18-12-14

- 도내 경제발전 및 일자리 창출 기여 인정 받아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 www.humedix.com)가 지난 13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19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기념식에서 경기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와 경기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19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행사는 도내 우수 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한국경제의 미래를 개척할 벤처기업인들의 자긍심과 희망을 고취시키고 젊은 예비 벤처기업인들에게 창업 의욕을 불어넣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벤처기업협회장을 비롯해 도내 기업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와 한국경제를 이끈 우수 벤처기업인에 대해 표창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휴메딕스는 높은 생체 적합성의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을 생산할수 있는 핵심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필러 및 관절염치료제, 저자극·고기능성 화장품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부터 해외 시장에도 적극 진출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높게 평가 받았다.

특히 휴메딕스는 지난 2015년에 중국 하이빈 400만 달러 규모의 1회제형 관절염치료제 휴미아주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으며, 필러, 화장품  등의 수출도 적극 전개해 지난 2017년에는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 지난 11월에는 유럽의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세스더마와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생산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적 에스테틱 시장에서도 한국의 높은 기술 수준과 경쟁력을 입증해 오고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적극 진출하여 사업을 확장해 온 성과가 도내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Total 62, 1/6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