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파나시, 의료장비 신사업 확장 박차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0-05-14

- 유로앤텍과 기술개발 및 의료장비 생산 위한 M&A 체결

- 비뇨기 통증관련 의료장비 시장 진출, ‘종합 의료장비 전문社’ 도약

 

㈜휴메딕스의  자회사  ㈜파나시(대표 박병무)가  비뇨기계  의료장비  시장에  전격 진출하며  사업 영토를 확대한다.

최근   파나시는  비뇨기과, 정형외과  및  통증의학  관련  의료기기  개발·제조  전문 기업인  ‘㈜유로앤텍’과  국산 고품질  의료장비  기술 개발  및  글로벌 사업  다각화라는  큰  뜻을  함께하기로  결정,   M&A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파나시는  더마샤인  의료기를  중심으로  기존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던 피부과,  성형외과  중심의  에스테틱 의료장비  사업을  넘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수혈하고  타깃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비뇨기,  정형외과,  통증의학  관련 영역인  ‘체외충격파쇄석기  및  체외충격파치료기’  사업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유로앤텍과의  M&A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유로앤텍은  독자적으로  마그네틱 실린더 방식의  체외충격파쇄석기와  체외충격파치료기를  개발 · 제조한  국내  최초의  기업이다.

마그네틱 실린더 방식은  기존의  스파크 갭(Spark gap)타입에  비해  소음이  작고  암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시술이  편리하며,   포커스가  섬세해 쇄석률이  높고  치료  효과도  뛰어나다.

특히,  유로앤텍의  체외충격파쇄석기는  이미  유럽,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해있으며,  인도네시아의  경우  현지  대형 병원에서 활발히 사용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체외충격파 기술을  응용해  국내 최초  임상 결과까지  가지고 있는  발기부전치료기  ‘IMPO88’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적응증  확대를 위해  ‘IMPO88’의  전립선염  통증 치료에  대한  국내 최초 임상  시험도  순항 중이다.

파나시는  이번   M&A를  통해  국내 시장 진출  뿐  아니라 인구 고령화로  체외충격파 치료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일본,  유럽  등의  국가를  적극  공략해 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구상이다.

파나시  박병무 대표는  “이번  M&A는  신규 분야  제조 기술 확보  뿐 아니라,  미래 사업  다각화와  해외 시장 진출 동력을  확보했다는  측면에서  의의가 크다”  며   “에스테틱,   비뇨기,  정형외과,  통증의학 등  다양한  의료분야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개발  및  제조 기술 역량을  발휘해  종합 의료장비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Total 97, 1/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