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파나시, ‘더마샤인 시리즈’ 호환되는 ‘34G 9Pin 멸균주사침’ 허가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0-06-25

- 기존 35G 대비 얇아진 주사침 -> 통증 경감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 김완섭)의 관계사 파나시(대표 박병무)가 대표 국산 에스테틱 의료장비 더마샤인 시리즈에 호환되는 멀티 주사침을 업그레이드했다.  

파나시는 식약처로부터 34G 9Pin 멸균주사침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34G 9Pin 멸균주사침은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 등의 의약품을 주입하는 의료장비 더마샤인 시리즈와 호환이 가능한 일회용 멀티 주사침(의료기기)이다.  

기존의 32G 9Pin 멸균주사침보다 주사침 외경이 얇아 시술 시 환자의 통증이 줄어들고, 출혈이나 멍도 적게 나타나며 주사침 보호캡이 적용돼 의료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34G 9Pin 멸균주사침은 더마샤인 시리즈에 적용된 압력 감지 시스템을 통해 9개의 주사침이 균일한 위치에 동시에 약물을 주입해 넓은 부위를 짧은 시간 안에 시술할 수 있다. 

파나시는 34G 9Pin 멸균주사침이 유럽 CE, 중국 CFDA, 호주 TGA 등에서 인증받은 32G 9Pin 멸균주사침과 동등한 설계 구조를 적용한 만큼, 의료 현장에서 안전성과 내구성 모두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나시 박병무 대표는 “’34G 9Pin멸균주사침과 호환되는 더마샤인 시리즈는 파나시의 대표 제품이자 유행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에스테틱 의료장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스테디셀러다시술 시 환자들이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과 의료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사침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한편, 파나시는 멸균주사침에 대한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34G 9Pin 멸균주사침에 대한 유럽 CE 등의 글로벌 인증을 획득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할 예정이다. 

Total 100, 1/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