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휴메딕스, 비건화장품 ‘더마 엘라비에 제로’ 런칭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04-25

-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 케어

- 기초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클렌저·토너·쿠션 3종 출시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에 대한 철학을 소비와 연결해 가치 소비, 윤리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화장품 시장에서도 ‘비건화장품’이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더마 엘라비에의 비건화장품 라인 ‘더마 엘라비에 제로’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는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화장품 라인이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기초부터 베이스메이크업까지 총 3종(리퀴드 클렌저, 클리어 토너, 누디 쿠션)으로 출시했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에는 더마 엘라비에의 핵심 기술력을 담은 10종 히알루론산에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다.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답게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그 중에서도 누디 쿠션은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보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MZ세대의 가치소비, 윤리소비에 대한 공감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며 ESG경영을 실천하는 휴온스그룹의 경영 이념을 반영했다.

포장재가 자연으로 쉽게 돌아갈 수 있도록 패키지 전반에 색을 덜어내고 코팅을 배제 했다.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용지에 소이잉크를 사용했으며, 인쇄 면적도 최소화했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 ▲리퀴드 클렌저는 비이온성 천연 계면활성제가 세안 후 건조함과 자극을 줄여주고 약산성 포뮬러가 세안 후 촉촉함을 유지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클리어 토너는 PHA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세안 후 잔여물뿐 아니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알란토인이 세안 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정돈해준다. 누디 쿠션은굴절률이 높은 브라이트닝 오일을 배합해 각도에 따라 빛나는 피부 광택을 선사하고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제로는 히알루론산 전문 더마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의 탁월한 기술력과 저자극 포뮬러에 최신 소비 트렌드인 ‘비건’의 가치를 담아 탄생시킨 라인이다”며 “클렌저, 토너, 쿠션 3종을 시작으로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마 엘라비에 제로 전제품은 4월 25일부터 LF몰에서 선 런칭하며, 오는 5월 1일까지 런칭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공식 홈페이지(https://elraviecos.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otal 161, 1/14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