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휴메딕스, 마이원팜과 더마 엘라비에 화장품 공급 계약 체결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07-21

- 퍼스트 에센스 스킨 등 대표 제품 17종… 日 진출 초석

 

휴메딕스가 일본 코스메틱 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지난 20일 성남 판교 휴온스그룹 사옥에서 마이원팜(대표 이영진)과 화장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급 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더마 엘라비에 대표 제품인 퍼스트 에센스 스킨, 밸런싱 플루이드 등 17종이다. 히알루론산을 핵심성분으로 제약 및 생체 고분자 응용 기술력을 접목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도 물량의 첫 선적은 오는 8월 이뤄질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더마 엘라비에 제품에 대한 신뢰와 영향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메디컬 전문 쇼핑몰 마이원팜의 유통망을 적극 활용해 더마 엘라비에 제품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

또한 더마 엘라비에를 통해 이미 중국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해 있는 만큼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시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휴메딕스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양사간 치밀한 준비 끝에 계약 체결에 이르게 됐다. 일본 시장 진출 본궤도에 올라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휴메딕스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더욱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일본 시장에서 괄목 할 만한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원팜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의약품, 의료기기 등 각종 의료 관련 제품을 취급하는 메디컬 전문 쇼핑몰이다. 2015년 영케어메디팜으로 설립돼 의약품 유통을 시작한 MYONE그룹의 계열사로 올해 이영진 대표 취임과 더불어 마이원팜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의약품 및 화장품 수출까지 확장,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Total 164, 1/14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