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쥬얼

보도자료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HUMEDIX

컨텐츠

제목 휴메딕스, ‘2024 방콕 코스모프로프’ 참가… 세일즈 박차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4-06-20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가 최근 태국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 2024 (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4)’에 참가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elravie)’의 경쟁력을 알렸다.

휴메딕스는 최근 방콕 퀸시리킷 국립컨벤션센터(QSNCC)에서 열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 2024’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방콕은 동남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매년 1500여 업체가 참가하고 2만여 관람객이 방문한다. 뷰티 제품 및 원료 공급 업체, 연구 개발 기관과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유통 업체가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교류하는 장이다.

휴메딕스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홈쇼핑에서 연이어 완판을 기록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주력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바쁜 일상 속에 자외선 방어와 기초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미 케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전문기관의 임상을 통하여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고,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휴메딕스의 원료가 고함량 처방된 고기능성 앰플 리바이탈렉스 및 글로우렉스도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며 현지 수요를 확인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휴메딕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Total 206, 1/18 Page